게시판 공지사항
제목 햇반신화 백상철-신스틸러 류태호, 제주국제대 강단에
 

 
CJ 임원 시절 '햇반 신화'를 이뤄냈던 마케터, 백상철(54) BXM 그룹 대표와 드라마 '미생'에서 고 과장 역으로 열연했던 신스틸러, 배우 류태호(52)가 제주국제대학교 강단에 선다.
제주국제대학교는 지난 4일 백상철 대표와 배우 류태호를 제주국제대 특임교수로 임명했다고 7일 밝혔다.
백 대표는 CJ 제일제당과 동원 F&B 등 국내 굴지의 식품회사에서 마케터로 활동하다 지금은 마케팅 컨설팅 분야의 BXM 그룹의 대표로 활약하고 있다. 백 대표가 CJ 제일제당에서 마케팅을 담당할 때 개발했던 상품인 '백설 다시다', '햇반', '게토레이', '컨디션' 등은 이미 유명한 신화가 됐다.
백 대표는 한양대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 유통대학원을 수료, 연세대 경영대학원에서 마케팅 석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연세대, 한양대, 숙명여대, 홍익대, 부경대 등에서 강의를 진행한 바 있다.
제주국제대는 백 대표의 이번 특임교수 임명으로 2016년 3월부터 신설되는 실용예술학부 ‘스마트미디어광고전공’에서 신입생 유치 및 프로그램 개발과 강의 그리고 산학협력사업 유치 및 과제 수행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아울러 배우 류태호도 연극과 영화 경력이 화려한 현역 배우이면서, 한양대 석사학위 취득과 박사과정을 수료하는 등 아카데믹 경력 또한 풍부하다.
그는 경민대학과 군장대학의 연극영화 관련 분야에서 10여 년 이상을 전임교수로 일하면서 신입생 모집과 프로그램을 운영한 경력이 있다.
제주국제대는 류 교수의 이번 임용으로 2016년 신설되는 실용예술학부 영화연극전공에서 신입생 유치 및 각 커리큘럼 조기 정착에 중심역할 담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