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제목 <메소드> 대한민국 대표 감독 방은진 완벽, 그 이상의 스캔들로 강렬한 컴백!

11월 강렬하게 터질 완벽, 그 이상의 스캔들 <메소드>(제작: 모베터필름 | 제공/배급: ㈜엣나인필름 | 감독: 방은진 | 출연: 박성웅, 윤승아, 오승훈)가 박성웅, 윤승아, 오승훈의 뜨거운 만남과 더불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독 방은진의 신작으로 기대를 더하며 올 가을 최고 화제작 탄생을 알린다.
방은진 감독이 꼭 하고 싶었던 이야기! 강렬한 소재와 섬세한 연출력 더해진 화제작 <메소드>
오로지 진실할 뿐이다. 거짓을 말할 때 조차도올 가을, 열정과 진심 사이 완벽한 스캔들 예고!. 거짓을 말할 때 조차도올 가을, 열정과 진심 사이 완벽한 스캔들 예고!

오는 11월 개봉 확정과 동시에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영화 <메소드>는 배우 재하와 스타 영우가 최고의 무대를 위해 서로에게 빠져들면서 시작된 완벽, 그 이상의 스캔들.  <오로라 공주>(2005), <용의자X>(2012), <집으로 가는 길>(2013) 등의 작품을 통해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를 갖춘 영화를 꾸준히 선보여온 방은진 감독이 대한민국 대표 감독답게 메소드라는 강렬한 소재로 특유의 탁월하고 섬세한 연출력의 정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들이 그들의 생각과 감정을 배역에 완벽하게 몰입 시켜 극중 인물과 동일 시 되어 연기하는 기법을 뜻하는 메소드’. 감독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활약해 온 방은진 감독이 꼭 하고 싶었던 동시에 가장 잘 할 수 있는 이야기인만큼 직접 쓴 탄탄한 시나리오는 배우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기 충분했다. 연기파 배우 박성웅은 시나리오를 보는 순간 빠져들었고,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했다.”고 전하며 연기를 향한 열정과 파트너를 향한 진심 사이에서 혼란에 빠지는 메소드 배우 ‘재하로의 변신에 궁금증을 높였다. 전도연, 엄정화 등 국내 최고의 여배우들과 함께 작업해 온 방은진 감독이 선택한 배우 윤승아 역시 “<메소드>에 함께 하는 자체로 영광이다.”라며 방은진 감독을 향한 깊은 신뢰감을 드러냈다. 한편 <메소드>를 통해 주목할 만한 신예 탄생을 알린 오승훈은 시나리오를 받자 마자 절대 놓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 강렬하게 다가왔다.”고 밝혀 올 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을 완벽, 그 이상의 스캔들에 대한 관람욕구를 한껏 고조시켰다.방은진 감독을 비롯하여 <국제시장><베를린><도둑들>에 참여한 김형석 촬영감독, <판도라><베테랑> 김호성 조명감독, <프리즌> 이내경 미술감독, <곡성> 김선민 편집감독, <광해, 왕이 된 남자> 김준성 음악감독 등 최고 제작진이 뭉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메소드>. 박성웅이 연기를 위해 자신을 버리는 완벽한 배우 재하, 윤승아가 재하의 곁을 묵묵히 지키는 연인 희원으로, 오승훈이 연기를 위해 자신을 던지는 완벽한 스타 영우로 등장한다. 류태호는 극중 화제의 연극 '언체인'의 연출감독 '원호'역으로 출연한다.오는 10 12() 개막하는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파노라마부분에 공식 초청되어 첫 공개되며11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출처-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9615645&memberNo=3932043&vType=VERTICAL 

첨부파일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