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제목 전헌태, 우리액터스와 전속계약..‘단짠오피스’ 합류까지(공식)
[뉴스엔 김명미 기자]
전헌태가 우리액터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우리액터스 측은 7월 2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헌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계약 체결과 동시에 차기작도 함께 정해졌다"며 전헌태의 MBC 에브리원 드라마 '단짠오피스' 합류 소식을 전했다.
.
'단짠오피스’는 30대 싱글여성이 직장에서 겪는 일과 사랑에 얽힌 이야기를 음식과 함께 풀어낸 직딩 맛집 탐방기. 전헌태는 극 중 조만식 부장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전헌태는 소속사를 통해 “전속계약을 체결하자마자 차기작을 이렇게 바로 전하게 돼 기쁘다. '단짠오피스'는 지난 5월 파일럿 드라마로 방송됐을때도 반응이 좋았는데, 이번에 정규편성 되면서 다시 한 번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대본이 전보다 더 재미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전헌태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40여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인기리에 종영된 JTBC '품위있는 그녀'에서 이춘기 형사 역으로 활약했다.

소속사 측은 "전헌태는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여 오래전부터 눈여겨 봐 오던 배우였다"며 "이번에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본래 가지고 있던 배우로서의 자질과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액터스에는 양희경, 류태호, 김영선등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돼있다.(사진=우리액터스 제공)
첨부파일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
pavingIdevy http://rsk-nn.ru - приобрести тротуарная плитка - подробнее на сайте http://rsk-nn.ru - rsk-nn.ru 2018-07-25 14:01:54